내 인생의 어느 시점에서 나는 캐나다 북부의 Beaufort Sea에서 원양 공급 선박에서 일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이것은 내가 한 일 중 가장 힘든 일 중 하나였습니다. 나는 그들이 “큰 돈”을 버는 북쪽에 갈 기회를 얻었다. 금요일에 전화를 받고 월요일에 가버렸어요!
우리는 캘거리에 도착했고 하룻밤을 묵어야 했습니다. 그 다음 날 우리는 보퍼트 해(Beaufort Sea) 기슭에 있는 에스키모 마을 툭토약툭(Tuktoyaktuk)으로 향하는 화물 중국배대지 비행기에 탔습니다. 비행은 매우 달랐다. 결코 호화로운 비행이 아닙니다. 비행기의 절반은 좌석이었고 나머지 절반은 우리 키트 가방과 수하물이었습니다.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캐나다의 수목선을 지나쳤습니다. 그곳에서 나무가 끝나고 툰드라만 있습니다. 이것은 깊이 인식 변화를 일으키거나 저에게 그랬습니다. 나는 우리가 얼마나 높은지 더 이상 말할 수 없었다. 우리는 내가 비포장 도로의 웅덩이처럼 보이는 것으로밖에 설명할 수 없는 물웅덩이를 건너기 시작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내려가기 시작하고 무서운 느낌인 깊이 인식 없이 알려줍니다. 내가 아는 그 다음으로 우리는 얼어붙은 비포장 도로에 착륙하여 정지하고 있습니다.
이 도로는 지상 교통과 항공 교통이 사용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길을 운전하고 도로 표지판은 “비행기를 조심하고 양보”라고 말합니다. 말할 공항이 없습니다.
게시할 수 있는 배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보급선: 그들의 임무는 석유 시추선에 보급품을 가져오고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모든 사용된 자재를 내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보급선은 약 1마일 후퇴하여 드릴선을 선회하거나 교체 보급선을 기다리며 앞뒤로 이동합니다. 이것은 드릴 선박에 문제가 발생하여 승무원을 대피시켜야 할 경우입니다.
드릴 선박: 이 선박에는 드릴링 데릭이 있으며 물론 지속적으로 석유를 찾고 있습니다. 8개의 앵커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각 끝에 4개. 이것은 안정성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은 거의 그대로 있기 때문에 거기에 주둔하면 풍경이 많이 바뀌지 않습니다.
바지선: 이것은 매우 평평한 선박입니다. 그것은 주위에 낮은 벽을 가지고 있으며 분명히 위에있을 때 너무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습니다. 목적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거기에 갈 필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나는 보급선에 주둔했는데 바다로 왔다갔다 해야 해서 좋았습니다.
어느 날 우리는 얼음에 부딪혀 가라앉고 있는 해안 경비대선을 구조하라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그 배를 알래스카 주 포인트 호프 주변으로 견인했으며, 그곳에서 B.C. 밴쿠버로 견인되기 위해 그녀를 다른 배로 옮겨야 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본 것 중 가장 거친 바다였습니다. 팽창은 15피트 높이였습니다. 이 얼마나 경험!!
여하튼, 나는 바다에 있었고 그 모험은 믿어지지 않았다. 이 유형의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에게 추천합니다. 그것은 매우 흥미롭고 매우 잘 지불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경력을 쌓으면 전 세계로 이동할 수 있으며 자격을 높이면 급여 등급도 높아집니다.